그라운드 처음화면
처음화면 운영자메일 즐겨찾기에 추가 그룹웨어 korean english
회사소개 낙뢰방호대책 eca3G 품질보증 제품소개·구매 납품실적 자료실 고객지원 고객상담
회사소개 타이틀
회사소개
인사말
회사연혁
회사조직
고객서비스 실천 약속
PGS & eca3G history
기술권리증
약도 및 연락처
PRroom
    국방일보
    정보통신신문
    전기신문
Investor Relations
    충북공장
    관련 기사
    산학협력 소식
   그라운드 후원
PDF 다운로드
기술권리증
책임배상 보증시스템
무료진단 컨설팅
 
처음화면 > 회사소개 > 고객서비스 실천 약속
 
 
  1. 우리는 고객의 어떤 입장과 관점에서도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 우리는 완벽한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만을 제공한다.
  3. 우리는 어떤 경우에도 고객을 존중하고 배려한다.
  4. 우리는 100% 완벽한 재해관리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5. 우리는 고객과의 약속은 무조건 끝까지 지킨다.
  6. 고객이 불만족한 제품은 즉시 환불, 교환, 리콜 조치를 한다.
  7. 고객 불만은 24시간 이내에 고객이 만족하게 해결한다.
  8. 우리는 A/S와 PL보험이 필요 없는 완벽한 제품을 생산한다.
  9. 1사1촌을 통한 봉사활동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하여 1% 나눔을 실천한다.
  10. 고객 불만은 365일 서비스지침에 따라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한다.

2016년 1월 1일

(주)그라운드 식구일동

 
 
페이지 상단
조달청 우수제품 인정 미국특허 방사청 유럽연합 통합규격 인증 ISO9001/ISO14002
대한민국특허 수출유망중소기업지정 품질보증 Q마크 gstw PL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