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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화면 >품질보증>생산제품 품질보증

생산제품의 품질보증 기간

  1. eca3G Series모델 제품(SPD 제외)의 품질보증 기간은 기본 2년, PGS유지보수 기간을 통한 최대 10년이다.
  2. 서지보호기(LS/LP모델, 통신/DATA/SIGNAL/VIDIO 용 SPD)의 품질보증 기간은 2년이다.
  3. 하자보증(하자이행증권)기간은 계약서에 의하되, 통상은 국가계약법에 의거한 2년이다.

생산제품의 품질보증 대상 및 하자 사항

  1. 낙뢰/Surge에 의한 제품의 고장과 하자 발생에 한하며, 사용자 과실인 경우는 제외된다.
  2. (주)그라운드에서 납품한 모든 기자재(부품 포함)의 결함 및 성능 미달인 경우.
  3. 낙뢰 및 Surge의 영향으로, (주)그라운드에서 납품한 장비가 소손(고장 등)된 경우.
  4. (주)그라운드에서 납품한 제품의 하자사항이 명백하게 입증된 경우.
    1. * 낙뢰의 발생에 대한 기준은 기상청의 뇌전발생 자료를 판정한다.

PGS(Perfect Guarantee Service) 유지관리

  1. A. 유지관리 단가계약
    1. 신규 납품 계약 건: 납품설치 계약금액×15%, 계약금액 2천 만 원 이상에 한하여 적용한다.
    2. 기존 납품계약 건 : 납품된 제품별 금액×수량, 도서와 해외, 특수지역은 교통비 별도.
  2. B. 유지관리 단가계약 시 낙뢰방호 및 제품 품질보증 100% 책임보증 내용
    1. 유지관리(품질보증) 계약 기간에 발생한 낙뢰피해는, (주)그라운드에서 100% 책임배상 한다.
    2. 유지관리 계약 및 제품품질보증 기간은 제품의 최대 내구연한(10년) 기간까지로 한다.
    3. 유지관리 단가 계약은 1년을 기본 계약단위로 하고, 다년간 계약은 별도로 계산한다.
    4. 유지관리 단가 금액은 년간 물가·임금 상승에 따라서, 매년 변경될 수 있다.
    5. 국가계약법에 의한 하자보증기간은 2년 이며, 준공 후 3년 부터 유지관리계약을 적용한다.
    6. 하자보증(낙뢰방호 100%책임보증) 연장계약은, PGS유지관리 계약으로 대체 한다.
  3. C. 유지관리 내역
    1. ON-365(M2M)를 이용한 실시간 낙뢰방호통합관리서비스.
    2. 소손, 노후화된 eca3G의 모듈·부품의 교체 서비스.
    3. 낙뢰·서지의 유입·감지시에 핸드폰·스마트폰 통보 서비스.
    4. 낙뢰방호설비(eca3G)의 관리정보(설치이력, 설치자, 감독자, 준공사진, 교체시기)를 인터넷, 스마트폰 제공 서비스.
    5. 정기적인 낙뢰서지 유입 상황 및 제품의 동작 기능 상태에 대한 보고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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